학사자료실
2023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운영 계획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일: 2023-11-20 조회수: 232 작성자: 김다인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*수업운영 1. 수업 및 평가방식: 대면수업 / 상대평가 (정규학기와 동일) 2. 계절수업 기간: 2023. 12. 26.(화)∼2024. 1. 16.(화) 3. 개설과목: 총 54과목 4. 수강신청 학점: 최대 6학점 이내(2015학번 이전 9학점 이내) 5. 폐강기준
*수업료 및 강의료 1. 수업료: 1학점 당 80,000원 2. 특별강의료: 1시간 당 40,000원 *계절수업 운영 일정
*수강생 안내사항 1.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- 납부방법: 수강신청 기간종료 후(등록기간 내)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에서 납부 - 고지서출력방법: 전주대 홈페이지 → 재학생 → 학생포털웹서비스(inSTAR) → 장학/등록 → 등록관리 → 등록금 고지서 2.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- 등록금 환불 기준 (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)
- 수강취소 및 환불방법: inSTAR 로그인 → 학사관리 → 수강신청내역 조회 → 해당 교과목 수강 취소 → 환불계좌 확인 *기타 유의사항 1. 등록일자 엄수 요망: 등록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. 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진행하며, 수강신청 시 과목별 수업진행 방식 확인하여 수업 참석하여야 함 3. 기말고사는 대면평가를 원칙으로 함. *계절수업 관련 문의 1. 업무총괄: 교무처 학사지원실(220-2134, 스타센터 234호) 2. 교양수업 관련 문의: 교양학부 행정지원실(220-4648, 스타센터 306호) 3. 원격강좌 수업 관련 문의: 원격교육지원센터(220-2805, 학생회관 2층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