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202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일: 2024-05-20 조회수: 279 작성자: 교육학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1. 개설 과목(교직): 교육평가(집중이수제, iclass+), 교육철학및교육사 2. 운영 일정
3. 수강생 안내사항 가.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1) 납부방법: 수강신청 기간종료 후(등록기간 내)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에서 납부 2) 고지서출력방법: 전주대 홈페이지 → 재학생 → 학생포털웹서비스(inSTAR) → 장학/등록 → 등록관리 → 등록금 고지서 나.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1) 등록금 환불 기준 (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)
2) 수강취소 및 환불방법: inSTAR 로그인 → 학사관리 → 수강신청내역 조회 → 해당 교과목 수강 취소 → 환불계좌 확인 다. 기타 유의사항 1) 등록일자 엄수 요망: 등록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) 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진행하며, 수강신청 시 과목별 수업진행 방식 확인하여 수업 참석하여야 함 3) 기말고사는 대면평가를 원칙으로 함. 라. 계절수업 관련 문의 1) 업무총괄: 교무처 학사지원실(220-2134, 스타센터 234호) 2) 교양수업 관련 문의: 교양학부 행정지원실(220-4648, 스타센터 306호) 3) 원격강좌 수업 관련 문의: 원격교육지원센터(220-2805, 학생회관 2층) |